보도자료

복지플랫폼 파미웰 복지몰 구축 및 운영 사업자 모집

2,827 2019.02.22 17:38

짧은주소

본문

  
▲ <사진제공=파미웰>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복지플랫폼 분양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파미웰이 복지몰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파미웰은 종합물류솔루션 선두기업 ㈜아세테크가 2012년도 물류협력사 및 새로운 복지몰 패러다임과 차별화를 기반으로 만든 복지분양몰이다.

파미웰 관계자는 “기존 복지몰 운영 업체들은 공기업 또는 대기업 중심의 임직원 대상으로 복지 포인트를 활용해 상품구매를 할 수 있는 폐쇄몰 구조의 B2C 운영방식을 고수해왔다”면서 “파미웰은 이러한 사업구조를 탈피해 복지몰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B2B 사업 구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접목해 단기간에 경쟁력 있는 플랫폼 구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해당 복지플랫폼은 수요기반(회원 또는 고객)이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자가 1~2명의 적은 인력과 연간 일 천만원 미만의 소자본만으로 복지몰 사업이 가능한 제반 사업환경을 제공한다. 사업운영, 사업자를 위한 기본 기능 외에 차별화된 부가기능이 결합된 쇼핑몰을 제공해 사업 희망자의 별도 커스터마이징 요구 없이도 사업목적 실현이 가능하다.

파미웰 DB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상품을 업데이트하며, 분양쇼핑몰에서 회원이 구매하는 시점에 곧바로 공급자 관리자페이지에 주문내용이 전달된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이 이뤄질 수 있는 연동기능이 갖춰져 있어 기획전 페이지 및 상품 배너 등의 디자인 변경 업데이트 역시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며 복지플랫폼 분양사업자가 별도 운영조직을 갖출 필요가 없는 편이다.

파미웰 전략팀장은 “B2B 사업 전략으로 얻은 상품과 회원동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플랫폼 형성이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복지에서 소외된 중소, 약소 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보다 질좋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사업자가 아닌 복지몰 이용자를 위한 파미웰의 B2C 사업정책 방향은 최저가 또는 상품에 마진을 부가하지 않는 노마진 복지몰을 제공해 실질적인 복지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플랫폼 분양 또는 복지몰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은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2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4 / 1 Page
아세테크, 의약품 도매기업 ㈜복산나이스에 DPS·DAS 공급

   2020년 07월 03일 (금) 10:11:53      2만여 품목 중량검수 및 분기 소터방식 도입으로 물류 효율성 'UP’  물류자동화 ICT기업인 아세테크가 의약품 도매기업인 복…

아세테크, 모션투에이아이와 물류센터 관제 솔루션 고도화 '맞손'

   아세테크와 모션투에이아이가 ‘인공지능 기반 물류센터 관제 솔루션 고도화’ MOU를 18일 체결했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모션투에이아이는 탈부착이 가능한 센서 키트인 MotionKitTM를 통해, 물류센터에 별도의 통신 설비 …

아세테크, ‘2020 경영혁신 전략 워크숍’ 개최

 아세테크, ‘2020 경영혁신 전략 워크숍’ 개최400억 원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한 5대 집중 과제 선정신인식 기자 | story202179@klnews.co.kr    2020년 05월 06일 (수) 08:07:15  &…

아세테크, 스마트SCM 컨설팅 시장 공략 본격화

  정부가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 사업을 발표한 가운데 물류자동화 ICT 전문기업 아세테크가 이커머스 기업에 스마트SCM 컨설팅 제안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정부가 발표한 ‘2020스마트공장 정부지원사업’은 국내 중소 및 중견 제조 기…

현대L&S 박종석 대표 / 스마트 물류자동화사업 진출 ‘물류로봇’으로 차별화

스마트 물류자동화사업 진출 ‘물류로봇’으로 차별화다양한 물류설비·자체 개발능력·물류현장 노하우 강점현대로보틱스와 아세테크가 지난 3월 현대L&S를 설립하고 스마트 물류자동화사업 진출을 본격화했다.현대L&S는 로봇과 스마트팩토리를 전문으로 하는 현대로보틱스…

아세테크, HR컨설팅 통해 조직문화 ‘업그레이드'

  물류자동화 ICT 전문기업 아세테크(대표 박종석)가 HR컨설팅을 통해 내실 다지기와 조직문화 개선에 나선다.아세테크는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HR컨설팅 전문 홍석환 대표를 초빙해 임직원 모두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는다고 전했다.HR(Human Re…

현대로보틱스&현대L&S, 스마트물류사업 진출 본격화

[산업일보]현대중공업지주는 2일 국내 물류시스템 전문기업인 아세테크와 스마트물류 자동화 회사인 ‘현대L&S’를 설립,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밝혔다.현대중공업그룹은 모바일·온라인 유통 시장의 가파른 성장과 대형화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물류자동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스마트한 기술과 인재를 보유한 스마트 물류기업으로 진화 中 -월간 물류와 경영-

기업의 성패는 고객들의 반응을 통해 추측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기업은 힘든 상황속에서도 버티어 나갈수 있으며 고객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기업은 결국 역사속으로 사라지곤 한다. 물류업계에서 아세테크에 대해 물으면 누구하나 할 것 없이 엄지를 치켜세운다. 그 어떤…

[K Shop & LMFKorea 2016 어워드] 아세테크, NTD KOREA가 뽑은 TOP3에 선정 20…

아세테크(대표 박종석, www.asetec.co.kr)가 9월 29일(목)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K Shop & LMF Korea 2016 Innovation Awards'에서 물류자동화 시스템으로 NTD KOREA가 선정한 TOP…

"업무효율화 증대 위해 물류의 A부터 Z까지 개발할 것"

지난해 9월29일 킨텍스 열린 ‘K Shop & LMF Korea 2016 Innovation Awards’에서 아세테크(대표 박종석)가 물류자동화 시스템으로 NTD KOREA가 선정한 탑3의 영예를 안았다. 종합물류솔루션 회사인 아세테크는 전 산업의 불황 속에…

도입 20년만에 1000억 시장된 국내 물류 솔루션… 업계 상황 살펴보니

내년이면 어느덧 국내 기업에 물류 솔루션 도입이 본격화 된지 20년이다. 물류정보화의 필요성이 본격적으로 논의되기 시작한 1990년대 후반 이후, 물류 부문의 효율화와 실질적인 물류비 절감을 목표로 국내 물류 솔루션 시장은 꾸준히 팽창했다. 그 결과 초기 몇 십억 대에…

2015 대한민국 기업 대상 시상식 '아세테크 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기업대상 시상식'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아세테크(대표 박종석)가 물류대상을 수상했다.박종석 아세테크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하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상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열람중  복지플랫폼 파미웰 복지몰 구축 및 운영 사업자 모집

  ▲ <사진제공=파미웰>[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복지플랫폼 분양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파미웰이 복지몰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파미웰은 종합물류솔루션 선두기업 ㈜아세테크가 2012년도 물류협력사 및 새로운 복…

2015 SCM춘계발표대회 논문발표 시상식 최우수상 수상

2015년 6월 5일 오전 10시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글로벌 가치사슬의 열쇠, SCM(Supply Chain Management·공급사슬경영)’을 주제로 2015 SCM 춘계발표대회를 개최 하였습니다. 식순에 따라 발표대회 시작전 논문발표 시상식 있었고 아세테크…

복지몰 및 MRO 주관사업자에 채널6채널 선정

채널6채널과 아세테크는 이날 온라인쇼핑몰 및 MRO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아세테크가 이번 공동사업의 시스템 구축과 운영을 위한 지원사업자로 참여키로 했다.  베이비뉴스 기사 발췌 하단 전문 입니다.http://www.ibabynews.com/news/new…